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경기도재난기본소득 신용카드 혜택받기 (삼성카드,국민카드)

by attention-u 2021. 2. 2.
반응형

 

 

2021년 2월1일부터 경기도재난기본소득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1인당 10만원씩 받을수 있으니 4인가족의 경우 40만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소득등을 고려하지않고 경기도 주민이면 누구나 받을수 있기 때문에 지역경제활성화에 또 큰 도옴이 될 것 같습니다.

 

 

신청방법

2월1일부터 시작해서 생년일 끝자리에 맞춰 요일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오전에는 사이트가 폭주해서 접속이 힘들지만 오후가 되면 원활하게 신청가능하니 오후에 사이트에 접속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미성년자 자녀가 있는 경우 부모님이 신청할때 같이 신청할 수 있게 되어 있으니 자녀것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혜택

각 카드사에서 자사의 신용카드를 쓰라고 문자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이왕이면 혜택이 있는곳을 사용하는것이 좋은데요. 현재 재난지원금 신청시 혜택이 있는 카드사는 두곳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삼성카드로 재난지원금을 신청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재난기본소득 혜택

국민카드 이벤트/혜택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재난기본소득을 신청할때 kb국민카드를 선택해서 신청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65인치 올레드tv,노트북,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네스프레스 커피머신,테팔 프라이팬셋트, 편의점 3만원권,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주고 있습니다.

 

추첨이라서 좀 아쉽기는 하지만, 스타벅스의 경우 1만명이나 준다고 하니 어느정도는 받을 확률이 높을것 같습니다. 

 

customer.kbcard.com/CXCRVNEC0001.cms?mainCC=a&eventNum=273102

 

진행중 이벤트 | KB국민카드 (CWE1)

 

customer.kbcard.com

 

삼성카드 재난기본소득 혜택

경기도재난기본소득을 신청할때 삼성카드를 선택해서 신청한 후 삼성카드에서 응모하기를 누르면 모바일쿠폰 1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점은 첫주에 신청하는분들에게 지급이 된다는것! 응모하면 2월24일~26일에 문자로 쿠폰이 도착하게 됩니다. 그때 받고싶은 쿠폰을 문자에서 선택해서 받을수 있습니다. 

 

모바일쿠폰은 신세계 상품권 5천원권,gs25 5천원권, cu 5천원권,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중에 하나를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