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승리호 넷플릭스 스포 리뷰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무료보는법

by attention-u 2021. 2. 8.
반응형

 

 

송중기와 김태리 주연의 승리호를 잔뜩 기대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넷플릭스로 개봉을 해서 주말에 잼있게 승리호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유해진도 출연하는줄 알았는데.. 목소리만 출연이더라구요 ㅎㅎ

 

 

승리호 줄거리

승리호 내용은 기존의 헐리우드영화에서 쉽게 접할 수 있었던 내용인것 같습니다. 황폐해진 지구에서 더이상 사람들이 살 수없게 되면서 일부 선택을 받은 시민만이 우주에 지구와 비슷한 환경을 만들어 거주할 수 있게 되고, 결국 지수인구의 10% 상위인구만이 모든 혜택을 누리며 살고 나머지 90%의 인구는 인간답지 못한 삶을 살게되는것.

 

 

 

하지만, 승리호에서는 이런 혜택이나 힘든삶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엄청난 수소폭탄으로 수배된 아이로봇 도로시를 우연히 발견하게 되면서 겪게되면 인간들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승리호에 딴 주인공 넷 또한 각자 엄청난 과거가 있으며 숨겨진 목표가 있죠.

 

 

승리호 후기 

 

2시간 16분짜리 승리호를 보면서 좀 아쉬웠던 점은,, 발음이 부정확하다? 약간 대사가 잘 들리지 않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건 오디오 문제가 아니라 이 영화가 극장용으로 만들져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넷플릭스로 나올때는 좀 바뀌어서 나왔으면 좋으련만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출연한 수많은 외국인 배우들의 연기력 또한 아쉬움... 하지만 악연으로 나온 설리번역은 실제로는 엄청 잘생긴 배우여서 또 놀람 ㅎㄷㄷ리처드 아미티지 저 잘생긴 외모를 숨기고 영화에 출연할 때마다 왜 분장을 하는지 ㅠㅠ

 

 

딱히 내용에 대해서는 스포를 하지 않겠습니다. 승리호 내용이 워낙 중요한 사건 하나로 시작되는것이여서 그것에 대해서 스포를 하게되면 영화를 보는 즐거움이 반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승리호가 극장개봉을 안하고 넷플릭스에 판매를 한것은 정말 잘한일 같고 아마 코로나 아니여서 극장 개봉했으면 1000만은 넘겼을것이라고 보여집니다. 다른 경쟁되는 작품이 나왔어도 700~800만은 찍지 않았을까?

 

결론 : 승리호 남는것은 꽃님이의 귀여움~ 그리고 김향기~~

 

승리호가 전 세계 넷플릭스 1위를 찍은 상황인데.. 기세가 대단하네요..

 

 

 

 

 

넷플릭스에서 승리호를 무료로 보시는방법은 회원가입을 하는것입니다. 넷플릭스는 회원가입을 하면 한달무료이며 회원가입후 바로 탈퇴를 하면 어쨋든 한달간은 계속 무료로 볼 수 있고 한달이 되면 자동해지가 됩니다. 넷플릭스를 계속 시청할 의향이 있다면 커뮤니티사이트에서 4명이 요금을 나누어낼수도 있으니 원하는 방법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