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머니트리 좁쌀코인 (XTL) 고팍스로 보내기 현금화

by attention-u 2021. 2. 24.
반응형

 

 

코인이 대세인 요즘 이벤트를 종종하는 저로써는 황금기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코인대세상승장에 잡코들도 하루에 몇십프로씩 상승하니 여기저기서 모은 코인들이 짭짭한 용돈벌이를 해주고 있습니다. 이벤트당 2만원~10만원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코인받을수 있는 이벤트 강추하니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오늘은 머니트리로 받은 좁쌀코인을 고팍스로 보내서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머니트리어플에 가입해서 이벤트에 참가하면 좁살코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대박인것은,, 좁쌀을 쪼끔 주는게 아니라 아주 적게 해도 1~2만원정도는 가볍게 받을수 있습니다.

 

 

 

머니트리어플 가입

머니트리 제로페이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가입시 추천인 DABJ0291 를 적으면 500톨을 이벤트로 받을수 있습니다. 현재 좁쌀코인 출금 가능금액이 100톨에서 5000톨로 바뀌었기때문에 가입시 추천인을 적어 500톨을 받아야 출금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머니트리에서 무료충전소로 이동한 후 인스타그램 팔로잉, 유튜브 구독등을 통해 최대한 좁쌀을 받습니다. 이벤트가 다양하게 많아서 시간날때 한번씩 해주시면 됩니다.

 

 

 

고팍스 회원가입

그리고 머니트리에서 고팍스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때 추가로 700톨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제 그동안 모았던 좁쌀을 고팍스로 보내면 됩니다. 고팍스에서 입출금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좁쌀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입금버튼을 눌러 입금주소를 복사합니다.

 

 

 

머니트리 어플에서 고팍스로 좁쌀 보내기

머니트리 어플에서 내지갑으로 갑니다. 나의 가상화폐좁쌀화면에서 거래소송금을 누릅니다. 그리고 아까 복사했던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이렇게 보내면 끝입니다. 약 30분안쪽으로 고팍스에 좁쌀이 입금되었다는 팝업이 뜹니다. 고팍스에서 입금된 좁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좁쌀을 매도해서 현금으로 만들고 인출하면 됩니다. 

 

머니트리 좁쌀 이벤트는 좁쌀이 3000개 정도 모아지면 바로 고팍스로 출금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고팍스로 좁쌀을 보내면 1000좁쌀을 추가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좁쌀모으는 팁

 

좁쌀은 곧 현금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좁쌀코인을 팔면 현금이 되니 말이죠. 머니트리에서 무료충전소를 매일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좁쌀을 많이 주는 게임이 있습니다. 현재 솔리테어 크루즈게임의 경우 아이폰에서 2틀정도만 하면 8000톨을 받을수 있으니 이런 게임을 적극 활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4620톨 받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