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출금 문자 수수료 해지 연 1만원 절약! (농협,국민은행,신한)

by attention-u 2021. 5. 12.
반응형

 

입출금 문자 신청 수수료 

 

은행마다 입금이나 출금이 될 때마다 문자로 알려주는 입출금문자서비스가 있습니다.

 

따로 은행에 접속해서 확인하지 않아도 일을 하다가 돈이 입금되거나 출금되는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혹시나 있을지 모를 해킹으로 인한 사고출금을 막을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한 서비스 입니다.

 

은행 입출금 문자는 유료이며 매달 300원~1000원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입출금 문자 해지 농협

 

농협 - 어플에 접속 - 고객센터 -입출금문자알림 (SMS) - 서비스 신청 (또는 서비스 해지)

 

농협 입출금 문자 수수료는 매월 900원이며 종량제의 경우 건당 25원입니다. 계좌별로 설정해야 하므로 계좌가 많을수록 수수료가 늘어납니다. (계좌 2개 입출금 서비스 1800원)  

 

☞ 농협입출금문자 해지 바로가기 [클릭]

 

 

 

입출금 문자 해지 kb국민은행

 

국민은행 - pc로 인터넷뱅킹에 접속 - 뱅킹관리 - 입출금내역 자동통지 서비스 - 신청 또는 해지 

 

kb국민은행 입출금 문자 이용료는 월 900원이며 건당 20원입니다. 고객등급에 따라 서비스 금액이 다르며 최고등급의 경우 무료입니다. 

 

☞ 국민은행 입출금문자 해지 바로가기 [클릭]

 

 

입출금 문자해지 신한은행

신한은행 - 신한쏠어플로 접속 - 검색에서 문자로 검색하면 입출금문자알림 서비스 신청 해지가 뜹니다. 

신한은행의 입출금 문자 이용료는 월정액제로 한달 1000원이며 건당 20원입니다. 수수료는 해당계좌에서 출금이 됩니다. 

 

☞ 신한은행 입출금문자 해지 바로가기 [클릭]

 

 

 

 

이렇게 입출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달에 일정 수수료를 내야 하지만, 어플을 사용하는 경우라면 굳이 이렇게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알림설정만으로 충분히 입출금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은행 입출금문자가 굳이 필요하지 않다면 해지해서 년 1만원을 절약하시고 어플에 알림설정을 해놓으면 입출금시마다 알림문자를 받을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