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 입출금 문자 해지

by attention-u 2022. 12. 21.
반응형

농협 통장거래내역 입출금내역을 문자로 받고 싶다면 농협은행 입출금 알림서비스인 ums를 신청하면 됩니다. 거래내역이 생길때마다 문자로 받을수 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농협 입출금 ums문자 신청하기

농협 입출금문자 서비스는 유료이며 월900원 한건당 20원의 요금을 내야 합니다. 홈페이지와 스마트뱅킹으로  본 서비스를 신청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

 

인터넷 뱅킹 : 메뉴더보기 > ums> 알림서비스 또는 nh라운지 > ums> 알림서비스

 

스마트뱅킹 : 고객센터 > 입출금알림> 서비스 신청

 

텔레뱅킹 : 1588-2100 전화한 후 서비스코드 931번을 누르면 서비스 가입가능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NH올원뱅크를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마이올원 -> 나의 계좌관리 -> 입출금알림 으로 설정하거나 메인화면에서 계좌번호 옆 더 보기 메뉴 -> 계좌설정 -> 입출금알림에서 설정하시면 무료로 입출금알림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만약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을 사용하지않는분들이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거나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서 신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농협 입출금 문자 해지방법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해서 서비스를 해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뱅킹에서 ums 페이지에서 프리미엄 해지 또는 ums회원을 탈퇴하면 해지가 됩니다.

 

스마트뱅킹어플에서 메뉴 -> 고객센터 -> 입출금알림-> 서비스신청-> 알림계좌목록 좌측상단 -> 서비스를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올원뱅크 가입자의 경우 마이올원->나의 계좌관리-> 입출금관리-> 서비스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