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뷰티포인트 소멸 한번에 돌려받는 방법

by attention-u 2021. 4. 28.
반응형

 

 

뷰티포인트 소멸 한번에 돌려받는 방법

 

 

소멸되는 뷰티포인트를 한번에 돌려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몰에서는 뷰티포인트를 자주 많이주기때문에 포인트를 조금씩 잘 모아서 알차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금 아쉬운점은 이벤트성 뷰티포인트의 경우 사용기간이 짧아서 잠시만 잊고살아도 모조리 소멸되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소멸전에 카톡이나 문자로 한번 안내해주는 경우도 있지만.. 그마저도 까먹는 경우도 있네요..

 

저는 포인트를 잘차게 모아서 화장품,마스크팩,칫솔,치약,비누,샴푸등 생필품을 사는게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진 않지만.. 공짜로 얻은 포인트니 정말 좋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포인트를 모았다는 소멸이 되는 경우 평생 딱 1회 소멸포인트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복구된 포인트 또한 사용기간이 일주일정도로 길지않으니 뷰티포인트가 소멸되었다고 해도 그냥 두었다가.. 꼭 필요한 무언가를 사려고 할때 복구하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대박 쿠폰이 나올때 사용하는것도 강추)

 

현재 시점으로 2020년부터 소멸된 포인트를 복구받을수 있습니다. 그 이전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뷰티포인트 복구 신청하기

 

소멸된 뷰티포인트를 복구하는 방법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채팅으로 요청하면 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전화보다는 그냥 채팅상담을 하는편이 더 빠르고 간편합니다.

 

아모레퍼시픽몰 어플에서 로그인을 하고 나의정보로 들어가면 하단에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고객세터를 누르고 간편챗봇상담에 소멸된 포인트를 복구하고 싶다면 말하면  바로 복구가 됩니다. 

 

▶ 뷰티포인트 적립, 사용처 선물하기 ,소멸일자 확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