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과는 다르게 은행업무도 모두 모바일로 할 수 있게 되자 은행도 한곳만 이용하지 않고 적금이자가 높은 곳이나 대출금리가 낮은곳등 혜택을 많이 볼 수 있는 상품위주로 거래를 하게되다보니 여러은행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때문에 금융권에서는 은행통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오픈뱅킹이나 토스같은 어플이 생겨나게되었는데요.
토스 송금 수수료
토스에서는 처음에 등록만 잘 해놓으면 내가 가지고 있는 계좌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으며 각 계좌에 있는 돈을 간편하게 선택하고 이체(송금)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편리함 때문에 토스를 이용하시는분들이 상당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한달에 10회 송금 수수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에 부담도 없습니다.
한달에 10번의 무료 송금 서비스가 끝나면 이체 한건당 500원의 수수료를 내야 합니다. 이 수수료는 계좌에서 이체할때 빠져나가거나 이벤트로 모은 토스머니로도 지급이 가능합니다. (토스머니는 현금처럼 사용가능)
토스 무제한 이체수수료 무료 방법
한달에 10회의 수수료 무료기간이 끝나면 이제수수료를 내야 하지만 무제한으로 이체수수료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토스머니와 연락처송금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내 돈을 토스머니에 모두 입금을 해놓고 토스를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연락처송금을 하게 되면 이체수수료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상대방이 토스 사용자가 아니면 어플을 설치하고 토스머니로 돈을 입금받아 자신의 계좌로 넣을수 도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불편하다면 이왕이면 토스 사용자에게 연락처 송금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토스의 장점
- 10초도 안걸리는 간편이체 가능.
- 한달 10회 이체수수료 무료
- 하루 송금한도 200만원까지
- 50만원 한달 빌리기 가능
- 올크레딧 신용등급 무료 확인 가능
- 신용카드 발급하면 10만원 지원금 가능
- 전 금융사 대출 한번에 조회가능( 조회수 조심)
토스가 워낙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앞으로 성장의 기대가 되기 때문에 토스관련주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도 늘어가고 있습니다. 토스는 상장이 되어 있지않기때문에 직접적인 주식투자는 할 수 없고 토스관련주를 사모을수는 있는데요.
토스관련주에는 한국전자인증,이월드,한화투자증권등이 있습니다. 전자결제 관련주를 주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댓글